티스토리 뷰

도척콘솔hub 위치 살펴보세요

택배 이용자분들이 도척콘솔의 hub에 대해 알아보시며 위치가 어딘지 알아보시는데요.

 

 

 

내가 주문한 물품이 배송되고 있는지 도척콘솔hub에 있는것인지 알 수 없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류센터에서 내가 주문한 택배를 포함하여 물품을 보관하는 곳으로 재분류하기도 한다는데요. 

 

 

 

도척콘솔 hub에서도 분류를 하며 위치가 어디있는지 문자나 카톡으로 알려주며 pc, 모바일로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에 있는 도척콘솔hub 위치는 가깝다 생각이 들 수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3일이나 4일이 지났는데 아직 도척콘솔hub에 있나 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많으며 답답해하시기도 하는 구매자들이 많답니다.

 

거리가 가까운 분들중에서 직접 찾으러 가려고 전화를 해보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 추석이나 명절 등엔 배송이 늦는다는점 알아두셔야하겠습니다.

도척콘솔hub 물류센터에서도 분류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으며 분류작업에서 hub의 멈춰있는 시간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도척콘솔hub 위치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불만을 전화로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다고 하는데 요즘은 점점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빨라지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