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 해몽 확인해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꿈을 목격했을경우 꿈이 무서웠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장면이 꿈 속에서도 선명하셨을수도 있는데요. 



또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꿈을 포함하여 무섭지만 깜짝놀랄만큼 충격적인 일을 겪는다면 보통 키가 클 성장통 꿈으로 알고계실겁니다. 


그러나 높은 곳에서 사람이 떨어지는 꿈은 어디서 떨어지는지와 누가 떨어지느냐에 따라 해몽을 다르게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우선, 자신이 떨어지는꿈을 꾸셨다면 키성장이 있을 수도 있지만 손해보는 일이 발생하여 피해를 입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높은건물에서 떨어진다면 내가 겪어보지 못한 곳에서 새로운 도전을 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땅속으로 떨어졌다면 병이 생기거나 몸이 아플 수 있다고 합니다. 

침대로 떨어진다면 같이 침대를 사용하는 사람과 싸우거나 다투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하며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있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에서 여자친구,남자친구,가족, 친한친구가 떨어질 경우 나에게 있어서 소중한 사람이지만 트러블로 인해 싸울수 있다고 하네요. 



소중한 존재이지만 크게 중요하지 않은 문제로 인해 갈등을 겪을 수 있다고 하니 마음속에 있는 말을 아끼시는 것이 좋답니다.


오늘은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을 포함하여 여러가지 떨어 지고있는 사람들과 위치에 대해 말씀드려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