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인공제회 전역폰 후기입니다

오늘 이야기는 군인공제회를 이용하여 다가오는 전역을 앞두며 뭘 살지 고민하는 군인들을 위해 알려드릴게요. 



우선 군인공제회 전역폰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일반대리점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수도 있고 아닌 경우도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군인공제회에서 지원금이나 다른 혜택을 받더라도 폰을 구매하는 것은 집주변 대리점과 큰 차이가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할부로 사는 것은 대부분이시며 원래 가격그대로를 받는 군인 공제회에선 엄청 싸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할 순 없답니다.

군인공제회 전역폰의 혜택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여러가지 폰을 비교하기도 하시지만 한정된 폰의 갯수도 포함되는데요.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최신 유행하는 폰이 아닌 경우 구매목록에 있지도 않고 종류로 다양하지 않다는 말이 많다고 하네요. 



이렇게 된다면 군인공제회나 사회에서 구매하는 것은 가격비교를 해보는 것이 가장좋은데요. 

아무리 전역을 앞둬서 설렌다고 하더라도 구매할 수 있는 기간이 있으니 둘러보시는게 좋답니다. 


무턱대고 폰을 샀다가 후회하는 분들이 없길 바라며 군인을 위한 군인공제회일뿐 혜택들만 있는 곳은 아니라고 합니다. 



국군 장병들이 전역폰을 구매한다고 예정되어 있다면 병장일 경우 휴가를 나갔을때 아무 대리점이라도 3곳은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오늘은 군인공제회 전역폰에 대해 말하며 후기를 살펴봤습니다. 

한번 폰을 사면 1년 이상은 사용하는 것이니 신중하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