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은 카톡 친구중에서 차단했다가 다시 친해지거나 화해하는 경우 풀면 이전 메세지가 오는지 확인할 수 없는지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차단 풀면 메세지 전송 허용이 되면서 보내기와 받기 모두 가능하며 차단했을경우엔 아무것도 확인할 수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카톡의 경우 차단했다가 풀면 프로필 사진과 함께 메세지를 주고받아보실 수 있지만 한가지 의문사항이 든답니다.



바로 차단하고 있을 때 차단당한 사람이 나에게 카톡을 보낸경우 풀었을때 내용이 전송되는 것인지라고 하는데요.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차단도중 내용은 확인할 수 없으며 풀었을 때에도 다시 재전송되거나 확인해볼 순 없답니다. 



혹시 누군가 나에게 보냈다면 당연히 확인불가능하니 무시하거나 바쁜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실텐데요. 


다시 친구관계로 지내는 경우나 일을 그만뒀던 곳에서 다시 일을 하게 되는 경우, 떠났던 곳에서 같이 지냈던 사람들과의 카톡을 안보려고 차단했더라면 그 사이 어떤 일이 있었는진 모른답니다. 



그러나 인간관계나 사람과의 관계는 다시 가까워질 수 있는 것이며 충분히 가능하기에 전혀 문제될 사항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포스팅 내용에 대해선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어떻게 될지에 대해 간추려 설명드렸는데요. 

혹시나 염려하신 부분이 있었더라면 아무렇지 않게 더 밝은 모습으로 잘 지낸다면 문제가 된다고 볼 순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