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보세요

아빠어디가에서 김성주 가족이 나오며 아들로 출연한 김민국의 근황을 알려드릴게요.



인스타에서 김민국이 조커 관람후 비슷해보이도록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은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10살이었던 김성주 아들이 벌써 중학생이 된 김민국을 보시며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었답니다. 



벌써 종영한지 몇년이 지났다고 하지만 몇몇 시청하셨던 분들은 우리 아들은 빨리 안 크는 것 같다고 하시는데요.


김성주 아들 김민국은 현재 학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클수록 아버지를 많이 닮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아빠어디가란 프로그램처럼 아버지와 붕어빵같은 김민국은 헤어스타일도 닮아가고 있는 것 같네요. 


동생 민율이와 함께 김성주 아들들이 나왔던 모습이 기억나는데 이젠 많이 커버렸네요.

sns에서 김민국의 소식을 종종 들을 수 있으니 보는 재미도 있네요.


오늘은 간단히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