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알기쉽네요

오늘의 이야기는 인스타의 여러가지 동영상중에서 내 것을 본 조회자가 누군지 말해볼게요.



우선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의 경우 해당 영상은 팔로우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수있다는데요. 


여기에서 인스타에서 동영상 조회자는 일정 시간내에 확인이 가능하며 만약 해당 조회 시간이 지나는 경우는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인스타를 하면서 인스타 스토리는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어 있으며 최근들어 이용자들이 자신의 스토리를 올리기도 하는데요.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확인해보기 위해서 인스타 스토리로 내 계정을 방문한 사람이 누군지 알수있답니다. 



이런 방법으로 확인해본다면 실수로 스토리 방문을 눌러 확인할 수도 있고 나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방문할 수도 있는데요. 


대부분의 경우를 알아본다면 나의 스토리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내 인스타 영상을 들어가본다고 하네요. 



여기서 영상확인 시간은 24시간으로, 하루가 넘는다면 인스타에 들어온 조회한 사람은 알수없다고 합니다. 


스토리를 통해서 내가 확인하는 시간에 인스타를 통해 동영상 조회자를 살펴보는 시간이였는데요. 

활동을 자주하시거나 팔로우가 많은분이라면 더욱 많으시다고 하네요. 


이번엔 간략히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알려드려보았습니다. 

대략 짐작으로 나를 궁금해하는 팔로워가 누군지 확인해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