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윤아 아들 자폐 루머인가요

민낯 비주얼 최강이라 불리는 오윤아님과 사랑하시는 아들 그리고 자폐 이야기가 있는데요.



또한, 오윤아 아들은 진짜 사나이300에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윤아 아들의 경우 자폐로 인해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눈물을 짓게 하며 군대에서 어머니가 아들을 사랑한다는 외침에 진심이 느껴졌었습니다.


오윤아 아들 자폐로 강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고소공포증을 떨쳐내기 위함이었다는데요. 



괜히 이런 말을 했다가 오히려 동정을 받는다는 말씀도 하시며 조심스러워 하시기도 했답니다. 


현재 싱글맘으로 지내는 오윤아님은 2015년에 남편분과 이혼을 하며 혼자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요. 



일을 하는 와중에도 항상 걱정하며 보고싶다는 말을 들어보실 수 있었네요. 


오늘은 간단히 오윤아 아들 자폐 루머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응원하는 분들이 많으니 힘내셨으면 좋겠네요.